무제 문서
| 회원가입 | 로그인 | 고객센터 | 즐겨찾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보도자료
자유게시판
교육후기
묻고답하기

교육후기 홈 > 알림마당 > 교육후기
작성자 박효진
작성일 2013-08-21 (수) 13:13
ㆍ추천: 0  ㆍ조회: 673
IP: 220.xxx.70
서해안 갯벌 체험
8/15 첫째날 부두에 도착했다. 엄마,아빠를 보내고,긴장되는 마음으로 "오하마나호"배에 올라탔다. 가은,예림,선유,비주,2조 선생님과 같이 객실 밖으로 나와 바다구경도 했다. 가은,예림,선유,비주,2조 선생님과 같이 숫자게임도 했다. 만약에 50으로 숫자를 정하면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최대3개의 숫자를 말할수있는데 50을 말한사람이 지는 게임이다.중간에 멀미도 났지만 금방 괜찮아졌다.그리고 컵라면도 먹었다.재미있는 하루 하루였다. 8/17 둘째날 아침에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줬다. "갈매기가 너무 많아서 똥을 싸면 어떻게하지?" 라는 생각도 들었다. 오늘은 에버랜드 가는날!!!!! 정말 신났다. 배에서 내려 식당에 가서 밥을 먹고,버스로 애버랜드에 도착!!! 설레는 마음으로 에버랜드에 들어섰다. 가은이와 나는 예림,선유,비주,2조 선생님과 같이 다녔다. 처음에 '챔피어십 로데오'를 탔다.잠이 확 깨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레이싱 코스터,피터팬,플래쉬 팡팡,콜롬버스 대탐험,후룸라이드,사파리월드,범퍼카,플라잉 레스큐,이솝빌리지,스카이 크루즈등을 탔다. 그리고 동생 선물도 샀다.점심은 햄버거를 먹었다.그리고 경기도 수련원에 가서 샤워를 했다.숙소에서 쉬다가 밥을 먹었다. 재미있는 하루였다. 8/17 셋째날 6시 30분에 기상!!! 아침에 체조하고 350캠페인을 하고 아침밥을 먹었다. 쉬다가 객벌 도자기 만들러 GO~ 머그컵을 만들었다. 나는 나무,꽃,등을 그렸다. 그리고 나서 베이스 캠프를 했다. 예상 밖으로 너무 재미있었다. 스피드 게임,동물이름 맞추기,훈민정음게임,퍼즐 맞추기 등을 했다. 그리고 갯벌로 GO~ GO~!! 나는 갯벌에 처음 와본다. 총새우,바지락,게등을 잡았다. 그런데 씻을 때 좀 불편 했다. 장기자랑에서는 제주는 비주와 선유가 대표로 '빠빠빠'춤을 춰서 1등을 했다. 장기자랑도 재미있었다. 8/18 넷째날 오늘은 마지막 날이다. 아침밥을 먹고 바로 '공룡화석지'로 갔다.공룡의 화석지를 보니 신기했다. 수첩도 줬다.나는 그 수첩을 동생에게 선물했다. 이제 엄마,아빠를 만날 시간이다. 설레는 마음으로 비행기에 탔다. 공항에 도착!!! 엄마,아빠를 만났다. 가자마자 우리 동생이 눈에 확 보였다. 갔다오니 너무 피곤해서 밥을 먹고 바로 잤다. 이 여행은 너무 새롭고 즐거운 경헙이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가고싶다.
3500
번호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 녹색사관학교에 대한 감사를 드리며 이정제 2013-10-26 980
17 녹색사관학교를 마무리하며.. 강수연 2013-10-22 897
16 노을지는 서해안 갯벌체험☆ 고은영 2013-08-26 1067
15 서해안 갯벌체험 송금미 2013-08-23 822
14 서해안 갯벌체험 고경의 2013-08-23 557
13 서해안 갯벌체험 일기 양인영 2013-08-23 957
12 서해안 갯벌 체험 박효진 2013-08-21 673
11 서해안 갯벌체험을 다녀오고 나서... 다빈 2013-08-21 550
10 3박4일 갯벌체험 백조 2013-08-20 629
9 책과 갯벌의 만남 -노을지는 서해안 갯벌체험 노형꿈틀작은도서관 오선심 2013-08-20 626
8 난생처음 갯벌나들이..... 꽃사슴 2013-08-20 484
7 서해안 갯벌체험 후기 이정제 2013-08-20 477
6 일반 환경체험학습을 다녀와서 perfumer 2012-05-24 732
5 행복합니다. 부레옥잠 2011-11-16 717
4 감사드립니다. 민서맘 2009-05-29 2847
3 멋진추억^^ 혜진맘 2008-09-28 2489

63333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송이길 226 (회천동) 지속가능환경교육센터
전화 : 064)722-9401~3 팩스 : 064)722-9404